이용약관 Agreement

서비스 이용약관

 

1(목적)

약관은 주식회사 스마트인피니(이하 "회사" 한다) 운영하는 인터넷 사이트(이하 "사이트"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 한다) 이용함에 있어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인터넷, 정보통신망, 모바일 스마트 장치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성질에 반하지 않는 약관을 준용합니다.


2(용어의 정의)

약관에서 사용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사이트" 회사가 쿠폰(이하 "상품"이라 한다)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의미합니다.

   2. "이용자" 사이트에 접속하여 약관에 따라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비회원을 말한다.

   3. "회원"이란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고 회원등록을 자로서, 약관에 따라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를 말합니다.

   4. "비회원"이라 함은 사이트에 회원등록을 하지 않은 자로서,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5. "아이디"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설정하고 회사가 승인하여 등록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6. "비밀번호" 함은 회원의 동일성 확인과 회원의 권익 비밀보호를 위하여 회원 스스로가 설정하여 사이트에 등록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약관에서 정의되지 않은 용어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른다.

3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개정)

회사는 약관의 내용과 상호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연락처(전화번호, 팩스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있도록 사이트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있도록 있습니다.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전자거래기본법」,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약관을 개정할 있습니다.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사이트의 초기화면에 적용일자 7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개정약관은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회원이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회사에 송신하여 회사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 내의 개별 서비스에 대한 별도의 약관 이용조건을 있으며 개별 서비스에서 별도로 적용되는 약관에 대한 동의는 회원이 개별 서비스를 최초로 이용할 경우 별도의 동의를 거치게 됩니다. 경우 개별 서비스에 대한 이용약관이 약관에 우선합니다.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4(서비스의 제공 변경)

회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상품에 대한 정보 제공 구매계약의 체결

   2. 기타 회사가 정하는 서비스 또는 업무

회사는 상품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상품의 내용을 변경할 있습니다. 경우에는 변경된 상품의 내용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상품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회사가 제공하기로 회원과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상품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전항의 경우 회사는 이로 인하여 회원이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5(서비스의 중단)

회사는 컴퓨터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있습니다.

회사는 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없게 되는 경우에는 회사는 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회사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다만, 회사가 보상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회원들의 마일리지 또는 적립금 등을 회사에서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이용자에게 지급합니다.


6(회원가입)

회원은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회사는 신청에 있어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본인인증을 요청할 있습니다.

회사는 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다음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원가입 승인 거부 사후 확인 계약이 해지 있습니다.

   1. 가입신청자가 약관 7조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7조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14 미만의 아동이 신청한 경우

   4.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회원가입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회원은 회원가입 등록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상당한 기간 이내에 회사에 대하여 회원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영화 비디오물의 진흥에 관한 법률』 『청소년 보호법』 등에 따른 등급 연령준수를 위해 이용제한이나 등급별 제한을 있습니다.


7(회원 탈퇴 자격 상실 )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 회원탈퇴 적립된 마일리지 회원으로서의 모든 혜택은 소멸됩니다.

회원이 다음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정지시킬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사이트를 이용하여 구입한 상품의 대금, 기타 사이트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사이트 이용을 방해하거나 정보를 도용하는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사이트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 동일한 행위가 2 이상 반복되거나 30 이내에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 시킬 있습니다.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8(회원에 대한 통지)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와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있습니다.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사이트의 공지사항에 게시함으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9(구매신청 정보제공 )

사이트 이용자는 사이트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1. 상품의 검색 선택

   2. 받는 사람의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3.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 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약관에 동의하고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 마우스 클릭)

   5. 상품의 구매신청 이에 관한 확인 또는 회사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방법의 선택

회사가 3자에게 구매자 개인정보를 제공·취급 위탁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1)개인정보를 제공·취급위탁 받는 2)개인정보를 제공·취급위탁 받는 자의 정보 개인정보 이용목적, 3)제공·취급위탁 하는 개인정보 항목, 4)개인정보를 제공·취급위탁 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 이용기간을 구매자에 알리고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다만, 서비스제공에 관한 계약이행을 위해 필요하고 구매자의 편의증진과 관련된 경우에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에서 정하고 있는 방법으로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알림으로써 고지절차와 동의 절차를 거치지 않아도 됩니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 또는 전자우편이나 SMS, 전화 등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련법에 따라 서비스 이용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 전자우편의 수신 거부를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 운영과 관련하여 사이트,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 있습니다. 광고가 개제된 전자우편의 경우 회원은 회사에 수신거절을 요청할 있으며, 회사는 수신거절 방법을 회원에게 제공합니다.


10 (계약의 성립)

회사는 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

   3.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회사의의 승낙이 12조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회사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11(지급방법)

회사에서 구매한 상품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호의 방법 가용한 방법으로 있습니다. , 회사는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상품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없습니다.

   1. 뱅킹, 인터넷뱅킹, 메일 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 온라인 무통장 입금

   4.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5. 마일리지 회사가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6. 회사와 계약을 맺었거나 회사가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7.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12(힐팩 포인트)

회사는 회원의 구매활동, 이벤트 참여, 기타 보상 등에 따라 회원에게 일정한 힐팩 포인트를 부여할 있다.

회원은 힐팩 포인트를 사이트에서 상품의 구매 결제 수단으로 사용할 있으며, 회사는 힐팩 포인트의 적립기준, 사용방법, 사용기한 제한에 대해 서비스 화면에 별도로 게시하거나 통지합니다. , 사용조건에 대한 사항은 회사의 정책에 따라 달라질 있습니다.

힐팩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적립 6개월이며, 유효기간 이후 자동 소멸됩니다. , 마케팅, 이벤트 등을 통하여 지급된 힐팩 포인트의 경우 유효기간은 별도로 설정 있습니다.

힐팩 포인트는 현금으로 환급 없습니다.

힐팩 포인트는 회원간 유무상 거래를 없습니다.

회사에서 부여하지 않고 방법으로 힐팩 포인트를 획득하거나 힐팩 포인트를 부정한 목적이나 용도로 사용하는 경우 회원은 힐팩 포인트 사용 제한을 받거나 사용한 구매신청을 취소 또는 회원 탈퇴 될 있습니다.


13(수신확인통지 및 구매신청 변경 취소)

회사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즉시 구매신청 변경 취소를 요청할 있고 회사는 배송 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15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14(상품의 공급)

회사는 이용자와 상품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날부터 7 이내에 상품을 배송할 있도록 SMS, MMS 지급방법 안내 발송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회사가 이미 상품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회사는 이용자가 상품의 공급 절차 진행 사항을 확인할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한 상품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회사가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회사와 이용자간의 쿠폰 제공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관이 있는 경우 약관에 우선합니다.


15(환급)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신청한 상품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상품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16(청약철회 )

회사의 상품 등의 구매 취소 환불 규정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관련 법령을 준수합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상품 판매수량이 해당 서비스가 정한 개별 조건상의 목표수량을 달성하지 못해 공동구매 자체가 성사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유발생일 다음날 오전 0시부터 3영업일 이내에 계약해지 환급절차를 취합니다. 다만, 회원이 구매한 상품이 이미 주문 접수된 경우에는 개별조건상의 최소 판매수량에 미달하더라도 취소 없이 상품을 배송 처리합니다.

회사와 상품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13 2항에 따른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 서면을 받은 때보다 상품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상품을 공급받거나 상품의 공급이 시작된 날을 말합니다)부터 7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있습니다. 다만, 청약철회에 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규정에 따릅니다.

이용자는 상품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호의 1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교환을 없습니다.

   1.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회사가 상품의 청약철회 등의 제한에 관해 사전에 고지한 경우